'슈퍼맨이 돌아왔다' 안재욱, 서언 서준 사로잡은 예비아빠

뉴스엔 2015. 8. 21. 12: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재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서 예비아빠 면모를 과시했다.

배우 안재욱이 지난 8월16일과 오는 23일 2회차에 걸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준비된 예비 아빠로써의 면모를 공개한다.안재욱은 지난 16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20년지기 이휘재의 집을 방문해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인 이서언, 이서준 형제와 친해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낯가림이 심한 쌍둥이를 위해 케일 주스를 나눠 마시며 호감을 얻고 상어모양 풍선을 준비하는가 하면, 장풍 날리기에 몸을 던지는 등 쌍둥이의 눈높이에 맞춘 리액션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훈훈한 장면들을 연출한 것.

지난 6월 결혼과 동시에 임신에 성공하며 겹경사를 맞은 배우 안재욱은 최근 임신한 아내 최현주를 위해 직접 만든 요리들을 SNS에 공개하며 기존 월드 스타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애처가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지난 16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쌍둥이 형제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준비된 예비 아빠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는 안재욱은 오는 23일 방송될 방송에서 쌍둥이 형제와 더욱 친해져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한편 안재욱은 9월 5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리랑'에 독립군 의병대장 송수익 역으로 출연하며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오는 8월 23일에는 연예인 봉사단체 '따사모'(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에서 주최하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바자회에 참석할 예정이다.(사진=EA&C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제시카 실오라기 하나없이 벗고 야외노출 '비밀리 촬영' 충격근황 톱 걸그룹 멤버, 화장실 몰카사진 유출..초민망 얼굴도 '연예계 대충격' 전효성, 거대 가슴 모두 드러낸 파격노출 '국보급 글래머' '한밤' 정운택 폭행영상 촬영 당사자 "공차듯 사람 발로차" 주장 씨엘, 이렇게 글래머였나? 가슴골 과감노출 화보[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