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잊혀질뻔한 가수 정재욱 살려냈다

뉴스엔 2015. 7. 28.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정재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정재욱은 지난 7월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무대에서 열창한 변진섭의 '너무 늦었잖아요' 음원으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의 순위에 올라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 방송 당일 뿐만 아니라 27일에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열렬한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역시 감성보컬 정재욱" "가수 정재욱 정말 그리웠어요. 앨범 발매 기다립니다" "오랜만에 가수 정재욱의 목소리를 들으니 옛날 생각도 나고 좋네요" "비록 탈락했지만 오늘 무대 멋있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가수 정재욱의 컴백에 반가움을 나타냈다.

이에 정재욱은 지난 27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그간 제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성원으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아울러 또 다른 계기로 음악에 대한 열정 또한 어린 시절처럼 일어나는듯해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곡들로 자주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무대에 많은 성원 보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보내는 장문의 메시지와 더불어 가면을 쓴 모습을 담은 인증샷도 함께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정재욱은 올 8월에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해 활발한 가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사진=아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제시, 속옷안입고 행사참석 구설수 '카메라에 그곳이 적나라' 기겁 걸그룹 노출사고, 새하얀 속옷이 초민망 '다리 벌리지 마세요' 유슬아, 브래지어도 감당안되는 F컵 가슴 '얼굴보다 커' 황승언 시스루 비키니, 엉덩이골 드러나는 파격노출 '결혼' 박수진 드레스자태, 시선강탈 대문자 S라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