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나영석 PD "이서진 변화? 0점→5점 정도"[인터뷰]

2015. 5. 16. 13: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현민 기자] 나영석 PD가 tvN '삼시세끼-정선편' 속 이서진의 변화에 대해 "변할 사람이 아니다"고 딱잘라 평했다.

나영석 PD는 지난 15일 첫 방송된 '삼시세끼-정선편' 1회에서 나온 이서진의 일부 변화된 모습에 대해 묻자 "사람이 어떻게 쉽게 변하느냐"며 "본질적으로 변할 사람이 아니다"고 답했다.

이어 나 PD는 "앞서 한 차례 시즌을 했었다. 자기도 느끼는 바가 있었을 것"이라며 "이전에는 정말 아무런 관심도 없었다면, 지금은 그래도 조금이나마 음식이나 농사에 관심을 기울이는 정도다. 아~주 조금 생겼다. '변했다', '안 변했다'고 말하기도 힘들 정도다. 0점 맞았던 애가 5점을 맞은 정도"라고 그의 변화를 성적에 비유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추장찌개'를 훌륭하게 완성하고, 김광규-택연이 맛있게 먹는 모습에 '아줌마 미소'를 내비쳤던 것과 관련해서는 "음식이 그렇다. 잘하든 못하든 정성이고, 내가 먹는 것보다 남을 먹일 때가 더 행복하다. (이서진은) 음식을 못하니깐 그런 걸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하다가, 처음으로 (요리를) 했는데 마침 잘 됐고, 그걸 또 맛있게 먹으니깐 진짜 행복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다만, 이후 또 다시 이서진이 만드는 '고추장찌개' 같은 음식을 볼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나 PD는 "기대를 하고 두 번째 녹화를 했는데, 크게 바뀐 건 없었다. 역시 '아니다'고 생각했다. 아주 조금씩 진척이 있는 정도라 생각해주면 좋겠다. 이번 '고추장찌개'처럼 다음 번에도 깜짝 놀랄 만한 뭔가가 있긴 하지만…남들 10개 할 때 본인 1개 정도 하는 정도"라고 또 한 번 기대까진 하지 않길 당부했다.

한편, 1회 방송 말미에서는 게스트로 옥순봉을 방문한 배우 박신혜의 모습이 그려져 향후 '옥빙구' 옥택연과 설레는 로맨스를 예고했다. '삼시세끼-정선편' 봄·여름 시즌은 약 4개월간 계속될 예정이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gato@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