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써니, '콘서트7080' 90년대 가수특집 일일MC 된다

뉴스엔 2015. 3. 31.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민지 기자]

써니가 '콘서트 7080'의 일일 MC를 맡는다.

KBS 1TV '콘서트 7080' 유찬욱 PD는 3월 31일 뉴스엔에 "이번 90년대 가수특집 첫 회는 소녀시대 써니가 MC로 나서게 됐다"고 밝혔다.

유찬욱 PD는 "써니는 젊은 층이지 않나. 젊은 친구들의 입장에서 90년대 가수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 흥미로울 것이라 생각했다. 또 써니는 톡톡 튀는 매력이 있는 친구다. 이번 특집에서 활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찬욱 PD는 "써니는 라디오 DJ로 활동해 진행능력이 있는 점도 감안했다"며 써니를 MC로 발탁한 이유를 설명했다.

'콘서트 7080' 90년대 가수 특집은 2회 분량으로 꾸며진다. 첫 회에는 클론, 영턱스클럽, R.ef, 코요태, 철이와 미애 등이 출연하며 오는 4월 11일 방송될 예정이다.

김민지 breeze52@

'성욕에 눈먼 막장커플' 운전중 남친 올라타 19금 행위 포착 '충격' 안소영 충격고백 "에로영화 찍고 엄청난 하혈, 알몸으로 그만" 청순 여배우G, 음란비디오 충격데뷔 "성적쾌감 절정 이른 표정이.." 유승옥, S라인 환상몸매에 고혹적 눈빛까지[포토엔] '안녕' 장난꾸러기 남편, 만삭아내 강제로 물구나무 세워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