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15년전 강원래 오토바이 사고소식에 실신..끔찍했다"

뉴스엔 2015. 3. 14. 23: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송이 강원래가 오토바이 사고를 당했던 당시 심경을 고백했다.

김송은 3월 14일 방송된 채널A '내조의 여왕'에서 강원래가 오토바이 사고를 당했던 15년 전 실신했다고 털어놨다.

이날 김송은 "오토바이 사고가 났을 때가 딱 15년 전이다. 당시 남편과 동거하고 있을 때였다. 내가 박미경 댄서로 일하고 있을 때였는데 미경언니 뮤직비디오 촬영 날이었다. 남편은 스케줄이 없어 본가에 갔다가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송은 "강원래와 연락이 안 돼 TV를 켰는데 뉴스속보로 클론 강원래 교통사고 중태 위기라는 소식이 나와 실신했다. 병원으로 찾아가 응급실에 남편이 알몸으로 누워있는데 소리 지르고 기절했다. 정말 끔찍했다"고 당시를 회상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내조의 여왕'은 제2의 인생을 선물한 내조의 여왕 편으로 꾸며져 1990년대 한류열풍의 선두주자였던 클론 강원래, 김송 부부와 이미테이션 그룹 클놈 염경환, 서현정 부부가 출연했다. (사진=채널A '내조의 여왕'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처제와 강제 육체관계한 변호사 형부 "임신시키려고.." 충격발언 구하라, 속옷 보이게 다리 벌리고 '초민망 속살노출' 20대 인기 女아나운서 샤워실 나체사진 유출 충격, 급히 가려봤지만.. 김송 "강원래와 이혼생각..천사표 아내인척 힘들었다" 최희, 속옷 사라진 초대형 노출사고 '엉밑살까지..' 치욕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