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2', 최종라인업..박지윤·홍진호·장진·하니·장동민

2015. 3. 12. 15: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크라임씬' 시즌2 고정멤버 다섯 명 최종 라인업이 확정됐다.

12일 JTBC '크라임씬2' 측은 "'크라임씬' 시즌2에 박지윤과 홍진호, 장진 감독, 하니, 장동민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박지윤과 홍진호는 '크라임씬' 원년멤버로, 박지윤은 '크라임씬 시즌1'에서 벤다이어그램 추리라는 독특한 추리방법을 만들며 가장 많은 범인을 맞혔고 홍진호는 특유의 포커페이스와 집중력을 발취하며 시즌1 최고 상금 획득했다.

장진감독은 20년 여간 '킬러들의 수다', '강철중 : 공공의 적' '박수칠 때 떠나라' 등 수많은 작품 활동을 통해, 무려 1000여개의 캐릭터들을 만들어온 대한민국 명실상부 천재 감독이다. 또한 장동민은 명문대 생을 모두 제치고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의 우승자로 등극한 명실상부한 연예계의 NEW 브레인이다.

걸그룹 EXID의 하니는 핫한 대세녀이면서 아이큐 145, 유창한 중국어 실력과 영어 실력 등 다양한 스펙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크라임씬2'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출연자 다섯 명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기존 멤버인 박지윤, 홍진호와 새로운 멤버인 장진 감독, 장동민, 하니의 추리 호흡이 어떨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크라임씬2'는 국내외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재구성된 범죄 사건에서 출연자들이 자신의 혐의를 벗어야 하는 용의자로 변신해, 치열한 추리 공방전을 펼치며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지난해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국내 최초 RPG 추리게임 '크라임씬'에는 전현무, 박지윤, 홍진호, NS윤지, 강용석, 강민혁, 임문규가 출연해, 현장검증, 5분 브리핑, 일대일 심문, 압박 추리 등을 통해 짜릿한 긴장감과 높은 몰입도로 호평 속에 종영했다. '크라임씬'은 종영 이후 시즌 2 제작에 대한 팬들의 관심 속에 4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요지경세상 펀&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