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연애중' 완벽녀 유리, 수준급 승마실력 뽐내

뉴스엔 2015. 2. 21. 2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지련 기자]

유리가 완벽한 승마 자태와 실력ㅇ을 뽐냈다.

2월 21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 소녀시대 유리는 능숙한 승마 솜씨를 뽐냈다.

이날 유리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MC들과 승마 데이트를 즐겼다. 남자 MC들은 VCR 화면을 통해 유리가 승마하는 모습을 보며 감탄했다. 말을 타는 자세부터 예사롭지 않았기 때문이다.

MC들은 "이렇게 보니까 소녀시대를 만나는 느낌이 든다. 마치 금방이라도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출 것 같다"고 했다. 실제 시청자들 역시 화면을 통해 유리의 수준급 승마 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진=JTBC '나홀로 연애중' 캡처)

박지련 pjr@

나인뮤지스, 핫팬츠 아래 드러난 여리여리 각선미(음악중심) 유승옥 父 "인터넷 떠도는 딸 노출사진 자랑하고 싶지도 않다" 최혜연 알몸, 실오라기 하나없이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치우면..' 박하선, 옷 다벗더니 속옷만 입고 '침대서 야릇 행위' 피에스타 재이 엄청난 가슴 공개 '걸그룹 리더의 19금 유혹'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