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감우성 "수영 지금껏 만난 여배우중 최고" 극찬

뉴스엔 2014. 11. 2.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조연경 기자]

감우성이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수영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11월 2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내 생애 봄날' 종방연 현장을 찾아가 마지막 이야기를 전했다.

감우성은 "이제서야 이런 행복을 이제야 느꼈으니까 불행하다면 불행한 것 같다"고 의미있는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파트너 수영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만난 여배우들 중에 최고였다. 자만할까봐 이런 이야기는 한 번도 안 했는데 연기자로서 능력은 최고인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에 수영은 감사를 표하며 "하루하루 지나가는게 아쉬울 만큼 행복했다"고 밝혔다.(사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캡처)

조연경 j_rose1123@

유리 과거 성인영화 촬영? 영화와 비교하니 '가슴이 똑같아' 의혹증폭 국민 女배우 "수차례 낙태수술, 아이죽인 살인자" 충격고백 버스운전중 바지내리고 음란행위 정신나간 운전사 '女승객 경악' 김태희, 과거 뺨때렸던 신현준에게 "다음엔 내가.." 故 신해철 어린 아들 "아빠 비 맞으면 안되는데.."(연예가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