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힐링타임 포착, 美뉴욕서 자유만끽(THE태티서)

뉴스엔 2014. 9. 29. 0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티서 뉴욕 여행이 포착됐다.

온스타일 측은 최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뉴욕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는 태티서 모습을 담은 동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태티서 멤버 태연, 티파니, 서현은 자유의 여신상 머리띠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Holler'로 컴백한 이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사이 가진 휴식 시간이기에 태티서는 더욱 들떠 보인다.

태티서 뉴욕 여행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제는 한국 오늘은 미국 태티서 바쁘네요", "태티서 뉴욕에서 재밌게 놀았으려나~", "자유의 여신상 보러 갔나보네. 부럽다", "한국에선 저렇게 길거리에서 뛰어다니는 모습 상상도 못하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자유를 찾아 미국 뉴욕으로 떠난 태티서의 모습은 오는 9월 30일 오후 11시 온스타일 'THE태티서' 5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THE태티서 5회 예고 캡처/온스타일 공식 트위터)

[뉴스엔 정진영 기자]

정진영 afreeca@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바리새인 비키 상상초월 19금 전라노출에 네티즌 의견분분 서유리 엄청난 가슴노출 '란제리 망사 사이로..충격' 마약사범 A군, 걸그룹 B양과 은밀한 침대 사생활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