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번엔 멕시코 간다..아메리카 대륙 접수

2014. 9. 17.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권지영 기자]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가 멕시코에서 공연을 펼친다.

'뮤직뱅크'는 오는 10월 30일 멕시코 수도인 멕시코시티의 아레나 시우다드에서 전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대규모 공연을 준비 중이다.

특히 아레나 시우다드는 아메리카 대륙에서도 손꼽히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K-POP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뮤직뱅크 in 멕시코'에는 엑소-K, 비스트, B.A.P,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걸스데이, 에일리 등이 참여해 아레나 시우다드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뮤직뱅크'는 지난 2011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터키 이스탄불, 브라질 리우 등 해외 공연을 펼친 바 있다.

jykwon@osen.co.kr

<사진>'뮤직뱅크' 홈페이지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