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허가윤·도상우, '스타일로그' MC발탁..패피전도사

2014. 8. 29. 13: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 걸그룹 포미닛의 허가윤, 모델 겸 배우 도상우가 패피(패션피플)들의 핫 플레이스 전도사로 변신한다.

29일 온스타일은 "이기광, 허가윤, 도상우가 라이프 스타일 멘토 '스타일로그'의 새로운 MC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타일로그'는 서울 도심 속 숨겨진 핫 플레이스를 공개하고 패피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즐기는 방법을 담은 컬처 가이드 프로그램이다.

'스타일로그'는 패션, 뷰티 핫 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리빙, 인테리어, 아트, 맛집 등 다양한 영역의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며 유익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은 프로그램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지난 시즌 홍종현, 나나, 조민호에게 바통을 전달받은 새 MC 이기광, 허가윤, 도상우가 프로그램을 통해 과연 어떤 매력을 발산할 것인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허가윤은 앨범 콘셉트부터 활동 의상까지 진두지휘 할 정도로 뛰어난 패션 감각과 패션에 대해 깊은 애정이 있다. 이기광 역시 독보적인 스타일감각을 뽐내기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연습생 시절부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 '스타일로그'에서 환상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공효진의 전 남자친구로 출연, 대중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도상우는 모델 출신 신인 연기자로 아이돌 못지않은 팬덤을 자랑하고 있다고 한다.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문신애 PD는 "매력 넘치는 세 MC들과 함께 도심 라이프스타일 핫 스팟 구석구석을 탐방할 예정이다. 비슷한 또래인데다가 패션, 컬쳐, 아트 등의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하는 세 사람, 이기광, 허가윤, 도상우가 전하는 유용한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방송은 오는 9월 12일 오후 9시.

kangsj@osen.co.kr

< 사진 > 온스타일 제공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앱다운로드]

[야구장 뒷 이야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