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소녀시대 자존심은 한결같은 서현"

뉴스엔 2014. 8. 27. 0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파니가 서현을 극찬했다.

8월 2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THE 태티서'(이하 '태티서')에서 티파니는 서현을 '소녀시대 자존심'이라 칭했다.

태연은 지난 8년간 소녀시대 멤버로 활동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말을 놓지 못하는 막내 서현에게 말을 놓으라고 제안했다. 이에 서현은"그래도 되냐"며 관심을 보였지만"(말 놓으면)건방져 질것 같다"고 끝내 말을 놓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티파니는 "전 소녀시대의 자존심은 서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티파니는 "그 순수하고, 아직도 천진난만하고, 정말 딱 막내 같은 느낌이 든다"며 "(서현이에게)항상 고맙다. 왜냐면 한결같다"고 서현 성격에 대해 언급하며 변치않고 착한 성격을 유지하는 서현에게 감사 마음을 표했다.(사진=온스타일 'THE 태티서' 캡처)

[뉴스엔 오효진 기자]

오효진 jin15@

20대 미녀 아나운서 화끈 누드 '여동생 이미지서 대변신' 미모의 모델 D양, 노브라 얼음물샤워에 경악 '온몸 흠뻑젖어' 김주하 남편, 극비리 혼외자식 논란 '연예계 대충격' 韓19금 영화출연 日배우 알고보니 남자면 다 안다는 그녀? 이효리 "남녀혼탕서 다벗고 목욕, 혼자 가리려 해봤자.."(매직아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