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 "얼음물샤워도 하고 기부도 할 것"

뉴스엔 2014. 8. 21. 0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영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도전할 예정이다.

8월 2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MC 수영이 얼음물샤워를 예고했다.

이날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국내 스타들에까지 퍼진 아이스버킷챌린지 소식을 전했다.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루게릭병협회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기획한 모금 운동이다. 얼음물을 끼얹고 다음 타자 세명을 지목하면 된다.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안에 아이스버킷(얼음물샤워) 인증샷을 SNS에 남겨야 하며 응하지 않을 경우 루게릭병협회에 100달러를 기부해야 한다.

일명 '얼음물샤워'라고 불리는 아이스버킷챌린지에는 유재석, 조인성, 이광수, 최민식, 비스트 윤두준과 이기광, 정은지, 션, JYJ 김준수와 김재중, 베스티 등이 참여했다.

양동근에게 지목 받은 수영은 "얼음물 샤워도 하고 기부도 할 생각이다"고 밝혔다. 윤도현은 "얼음물 샤워하고 수건으로 닦으면서 바로 자동이체 해주는 센스 발휘해달라"고 당부했다.(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민지 oing@

23살 여배우 팬티노출 사고, 너무 짧은치마 사이로 아찔한..'순간포착' 톱스타 여배우 E양, 대형 가슴 노출사고 생방송 '극도의 수치심' 걸그룹 금기깬 충격화보, 하의없이 드러누워 아찔자세 '엉덩이 보일듯' 김한국 "아들과 15년간 대화 無, 전화번호도 몰라" 충격(풀하우스) 이승기, 여친 윤아 간접질문에 재치답변 "그 시기가.."(한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