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1년에 앨범9장 발매, 남자친구 생각할 틈 없다"

뉴스엔 2014. 8. 19. 13: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아가 남자친구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포미닛 현아는 8월18일 방송된 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FREE MONTH)'에서 옥상달빛 김윤주, 박세진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현아는 "남자친구 만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느냐"는 질문에 "요즘은 그런 생각은 안 든다. 안 바쁠 때 그런 생각이 들긴 하는데 지금은 그런 생각 안 든다"고 답했다.

이어 현아는 "한 번 활동 시작하면 1년에 앨범 9장 나올 때도 있어서 다른 생각을 할 틈이 없다. 활동 시작하면 한 달 반 정도는 못 잔다"고 바쁜 스케줄이 계속되고 있음을 전했다.

그러자 옥상달빛은 "우린 하루에 8시간은 꼭 자야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 캡처)

[뉴스엔 전아람 기자]

전아람 kindbelle@

자살 女배우 "아이돌 멤버들과 돌아가며 관계" 중학생 첫경험도.. 김준희, 초대형 가슴노출사고 '수백명앞 치부 드러내' 경악 25세 여배우K, 팬티 안입고 패션쇼 참석했다 봉변 '미니스커트 사이로..' '안녕하세요' 외모차별 헤어디자이너, 손님들 가슴도 만져 '경악' 홍석천 "동성애 자각하며 굉장한 좌절감 느껴" 고백(비정상회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