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까칠 정형돈 대체불가 男男호흡, 이번엔 성시경이다

뉴스엔 2014. 8. 18.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시경과 정형돈이 일촉즉발 '앙숙커플'에 등극했다.

오는 8월19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7번째 땀을 흘릴 종목 '테니스' 편이 스펙터클한 스케일로 첫 포문을 연다. 여기에 신현준, 성시경, 차유람, 헨리 등 탄탄한 테니스 라인업과 각 선수들의 화려한 테크닉까지 더해져 앞으로 펼쳐질 '테니스'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그 가운데 성시경이 종잡을 수 없는 '특급 까칠남' 면모를 드러내며, 정형돈과 먹히고 또 먹히는 '앙숙커플'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성시경은 정형돈을 쥐락펴락하는 밀당 매력으로 시종일관 웃음을 투척했고, 정형돈은 그의 말 한 마디와 행동 하나에 동물적인 반사신경을 드러내는 등 촬영장에 남다른 '남남케미'를 발산했다.이 날 성시경과의 첫 만남에 앞서 점점 낯빛이 어두워가던 정형돈은 "나 시경이랑 안 할래. 시경이는 못 하면 맨날 혼낸단 말이야"라며 성시경을 향한 남다른 속앓이를 드러냈다.이어 살인미소와 함께 "형 그냥 온 거죠?"라는 성시경의 뜨뜨미지근한 반응에 다시 한 번 가슴에 스크래치를 입은 정형돈은 "저 그냥 지나갈 거에요"라며 그를 투명인간 취급한 데 이어, 성시경의 깍듯한 손인사에는 "아 너무 불편해. 아 이렇게 예의있는 것도 싫어"라며 불편한 기색을 역력히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특히 '연예계 대표 테니스 강자'인 '성코비치(성시경+조코비치)' 성시경은 190cm에 가까운 큰 키와 듬직한 풍채에서 나오는 위력적인 포핸드로 멤버들을 압도했다. 그는 정형돈과의 첫 만남서부터 '스파르타 훈련'에 돌입했고, 끝을 알 수 없는 훈련에 허기진 고통을 울부짖는 정형돈에게 "뭘 잘했다고 밥을 먹어요"라며 '까칠 성선생'의 강력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이처럼 빵빵 터지는 '코믹 호흡'과 보는 이들의 두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수준급 '테니스 실력'으로, 현장을 들었다 놨다 요물 같은 매력을 발산한 '앙숙커플' 성시경과 정형돈의 활약은 '우리동네 예체능' 6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제공)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강예빈 성인물 연상시키는 끈적영상 '란제리룩에 드러난 육감몸매' 청순 여가수 R양, 노브라 민망 장면 생중계 '극도의 수치심' 전효성 B컷화보 '터질듯한 가슴' 탈아이돌급 글래머 몸매 명불허전 여배우 A양, 공황장애 남친 버리고 배우 C군에 접근[연예가 뒷담화] 장나라 "장혁과 합방신..엄마 품처럼 따뜻했다"(섹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