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환희 "섭외 기분 좋아, 창법 달라져 걱정"

뉴스엔 2014. 8. 9. 0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가 '히든싱어3' 출연 소감을 전했다.

8월 9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비긴즈'에서는 환희를 비롯해 '히든싱어3' 출연 가수들의 인터뷰가 최초 공개된다.

'히든싱어3'에 원조 가수로 출연하게 된 환희는 "평소 '히든싱어'를 즐겨봤다. 섭외 전화 받고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다만 과거의 제 목소리와 지금의 제 목소리가 달라져 탈락하게 될까 걱정된다"며 "예전에는 소 이만마리를 몰고 나가는 소머리 창법이었지만 지금은 편하게 부르려고 한다"고 과거와 현재 창법의 차이점을 밝혔다.이어 환희는 "그래도 '히든싱어' 무대에 나가면 초인적인 능력을 발휘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환희를 비롯해 '히든싱어3'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인터뷰가 최초로 공개되는 JTBC '히든싱어3 비긴즈'는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민지 oing@

강예빈vs이수정 '벅찬 가슴만 봐도..' 아찔 밀착의상 글래머대결 20대 청순 女배우 "부부관계 전혀없다" 폭탄고백, 충격 이유는? 미녀앵커S, 250만원 명품백 훔치다 덜미 '방송국 사직서 제출' '꽃청춘' 유희열-윤상-이적, 방송불가 리얼 19금토크 김사랑, 상반신 파격 노출 '이런 모습 처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