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아나 "고 1때 자퇴, 2년간 호주 유학생활"

뉴스엔 2014. 6. 27. 07: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경완 아나운서가 자퇴경험을 고백했다.

6월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도경완 아나운서는 범상치 않은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밝혔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고 1때 학교를 자퇴했다. 중학교 때 반에서 15등 정도 했는데 고등학교에 입학할 때 전교 9등으로 들어갔다. 관심이 집중되니 부담되고 힘들더라. 한 달 다니고 그만두겠다고 했다"며 당시 자퇴를 결심한 이유에 대해 말했다.

이어 "자퇴하겠다고 말했을 때 부모님께서 '네 앞날은 네가 알아서 해라. 우리 원망하지 마라'며 호주행 왕복 비행기표를 주셨다. 고 1때 호주로 가서 고 3때 한국에 돌아왔다"고 덧붙였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호주에서 귀국하는 비행기를 바라보다 조종사가 되기로 결심했다. 공군사관학교에 입학했다. 근데 술, 담배, 여자가 금지됐다. 퇴교를 생각하던 중 TV에서 김경란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아나운서가 되기로 결심했다"며 아나운서가 된 계기를 공개했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커플 성관계 길거리 생중계 논란, 충격 사진 전세계에..'의도적 공개?' 글래머 유부녀 K양, 충격 누드 셀카 "거기가 보여요?" FX걸 속옷도 안입고 흰셔츠 한장만..아찔한 속살 허윤미 속옷까지 벗은채 손에 들고..상반신 완전탈의 패리스힐튼, 과감한 란제리패션 '속옷만 입고 파격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