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정너 등장, '안녕하세요' MC들 "화나게하려 나왔냐" 분노폭발

뉴스엔 2014. 3. 25. 0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답정너 친구가 '안녕하세요'에 등장해 MC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3월24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끊임없이 외모에 대해 물어보는 답정너(답은 이미 정해져 있어. 넌 대답만 하면 돼) 친구를 둔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사연 제보자에 따르면 사연의 주인공은 제보자를 포함한 지인들에게 계속 자신의 외모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답정너 친구는 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얼굴을 본 뒤 "지금 예쁘게 나오고 있냐"고 계속해 물었다. 이에 신동엽은 "여자 연예인과 닮은 듯 했지만 더 예쁘다"며 "이제 됐냐"고 소리쳐 폭소를 자아냈다.

다솜은 "주변 분들이 피곤해한다는 생각은 한 적 없냐"고 물었다. 답정너 친구는 "친구들이 예뻐보이면 좋지 않냐. 친구가 건성건성 대답해 그냥 내 외모가 질투나서 그러나 싶었다"고 답했다.

이에 김태균은 "지금 사람들 화나게 하려고 작정하고 나왔냐"고 농담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가수 임창정, 씨스타 다솜, 배우 백성현, 정주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20대 女배우 노팬티 CF촬영의혹,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과감한 노출 고은아 다이어트 몸매, 8kg감량 후 살아난 인형각선미 샤론스톤, 충격 노브래지어 패션 '원초적본능 같은 노출' 이수정 가슴 드러낸 파격드레스, 클라라 강예빈 기죽인 과감의상[포토엔] 윤문식 "딸 몰래 18세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