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동방신기 '개콘-댄수다' 출연, 안소미와 현대무용 춘다

뉴스엔 2014. 1. 17. 08: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아람 기자]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가 '개콘'에 출연한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동방신기는 오는 1월 2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다.

'댄수다'는 섹시한 탱고와 기술이 가미된 현대무용에 코믹한 대화를 곁들인 코너로 개그맨 임우일, 허민, 김재욱, 이상호, 안소미, 황신영이 출연 중이다.

동방신기는 '댄수다'를 통해 얼짱 개그우먼 안소미와 현대무용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이들은 현재 활동중인 곡 '썸씽'의 포인트 안무인 스탠드마이크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동방신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개콘'은 1월 26일 방송된다.

한편 동방신기는 지난 1월 6일 정규 7집 앨범 'Tense'(텐스)를 발표, 타이틀곡 'Something'(썸씽)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아람 kindbelle@

최수종 아들 딸 공개, 아역배우 뺨치는 외모 '우월 유전자' 유소영 '가슴 뻥뚫린' 파격의상, 엄청난 글래머 가슴자랑 '연예인 되려고..' 명문대출신 女초등교사, 노모 성인비디오 출연논란 이소라 "고등학생 장윤주, 반누드 노출의상 등장" 폭로 비, 걸스데이 파격의상에 "너무 야한거 아냐?" 당황(레인이펙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