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런닝맨' 출연, 노련함에 맞선 젊은 패기[포토엔]

뉴스엔 2013. 11. 8. 08: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소담 기자]

엑소(EXO) 런닝맨 출연 모습이 공개됐다.

오프닝 장소에서 시구 대결을 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멤버들 앞으로 미션이 전달 됐다. 미션을 전달해 준 주인공은 바로 메이저 리그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

이번 편은 류현진이 런닝맨 멤버들에게 직접 미션을 내리면 멤버들이 류현진 선수의 선택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답을 맞히지 못할 경우 런닝맨 멤버들에게 가혹한 대가가 따르는 독특한 방식의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 야구에서는 런닝맨 멤버 전원이 미션을 성공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마치 공포의 외인구단 같아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LA저택과 다저스 홈구장을 공개한 류현진은 오는 11월 10일 일요일 방송에서는 LA에서의 생활 모습을 자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류현진 LA 생활모습이 공개 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또한 류현진을 지원하기 위해 최고의 우완투수로 알려진 기아 타이거즈의 윤석민 선수도 등장한다.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할 음식을 이용한 미션 대결에서는 시청자에게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음식의 비주얼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이라는 제작진의 귀띔. 최종미션에서는 한류 대세돌 엑소(EXO)가 등장했다.

역대 최다인원으로 런닝맨 멤버들을 위협한 엑소는 젊은 패기로 레이스에 노련한 런닝맨에 맞서 치열한 레이스를 펼쳤다는 후문.

'런닝맨' 류현진 편은 윤석민 엑소 특별출연과 함께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사진=SBS 제공)

이소담 sodamss@

미성년자 결혼 19세 G컵女, 50대 남편과 결국 '뭐가 문제?' 특급아이돌 A, 성매매업소 영상에 화대인증까지 '충격' 김지민 사주 "결혼운 34살 전까진 엔조이만" 고충 토로 장백지, 아들 교육포기? 학교 안보내는 사유 뭐길래 고소영 임신 5개월에도 이렇게 날씬하다니 '말도안되는 몸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