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뒤통수친 대선배 조용필 한마디 "라이벌 안돼?"

뉴스엔 2013. 10. 22. 00: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신승훈이 대선배 조용필의 잊지 못할 조언에 대해 언급했다.

가수 신승훈(46)은 10월2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가수활동 및 사생활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신승훈은 신인가수 시절 비화를 공개하던 중 "조용필 선배님이 후배 노래를 잘 안 부르시는 분인데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나와 함께 불러주셨다. 조용필 선배님의 입에서 내 노래가 흘러나왔는데 정말 영광이었다"고 운을 뗐다.

신승훈은 "조용필과의 30분 대화는 나로 하여금 5년을 살게 해줬다"며 "심신과 윤상을 라이벌로 꼽았더니 조용필 선배님이 '그래? 난 네 라이벌이 안 돼? 그럼 넌 그렇게 살아'라고 말씀하시더라. 또 내게 '꿈을 높게 가져'라고 조언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신승훈은 "그때부터 내 라이벌은 조용필 선배님이 됐다. 이후 내가 더 넓게 생각하며 살게 됐다"며 "덕분에 용기를 얻어 일본에도 진출하게 됐다"고 밝혔다.(사진=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캡처)

황혜진 blossom@

'안녕하세요' 안버리는 남자 등장에 스튜디오 쓰레기장 "원형탈모 걸릴만" '네이웃의아내' 염정아, 메이드복 입고 바니걸 변신 '아찔 유혹' 이유린 실제정사논란, 男배우 팬티벗기고 돌발행동 '대체 어쩌다' E컵녀 은밀 해변휴가 '켈리 브룩 우월 몸매' 저스틴비버, 19금클럽 스트리퍼 성추행의혹 '도넘은 망측행동'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