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이인수 안무가 탈락 이후 "요즘 기업 후원받아"
'댄싱9' 이인수 안무가가 부상으로 생방송 진출이 좌절된 뒤 근황을 전했다.
8월 24일 오후 방송된 Mnet '댄싱9'에서는 9명의 생방송 진출자를 위한 LA 평가전이 펼쳐졌다. 이날 레벨8 '유닛 미션'에 도전하기 위해 연습하던 이인수는 경쟁자들과 장난스레 놀며 춤을 추던 중 심한 부상을 당했다.
근육을 다친 이인수는 고통 때문에 다른 조원들이 춤연습할 때 누워있어야 했다. 결국 유닛 미션에서 이인수는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어 서울에서 생방송 진출자 18인이 확정된 후 이인수 근황이 전해졌다. 이인수는 "요즘 다시 안무가의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 후 기업에서 연락이 왔다. 요즘은 기업에서 후원받으며 공연 연습한다"고 얘기하며 웃었다.
한편 '댄싱9'은 국내 최초의 댄스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2009년 '슈퍼스타K'로 오디션 열풍을 몰고 온 김용범PD 사단이 뭉쳤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사진=Mnet '댄싱9' 캡처)
[뉴스엔 이소연 인턴기자]
이소연 myalla@
▶ 섹시 엉덩이녀, 노팬티에 노브라-청재킷만 '가릴수가 없네'[포토엔] ▶ 구태훈 일침 반응 극과극 "개코 이센스 맞디스는 문화"vs"속시원해" ▶ '플레이보이' 20대 女모델, 길거리 민망노출 '대놓고 보여준 속옷' ▶ 2PM 찬성 "요즘 성인용품점 드나드는 이유는.." ▶ 김완선 나쁜손 "박재범 근육 진짜 쫄깃해"(SNL코리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