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사유리 돌발키스, 프랑스 농구선수와 진한 퍼포먼스 '깜짝' 본문

뉴스 본문

사유리 돌발키스, 프랑스 농구선수와 진한 퍼포먼스 '깜짝'

출처 티브이데일리 | 작성 전아람 기자 | 입력 2013.04.25 15:26

기사 내용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사유리가 방송 중 돌발키스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미라클 코리아' 녹화에 참여한 방송인 사유리가 기적의 출연자와의 갑작스런 키스로 주위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날 '미라클 코리아'에는 프랑스에서 온 아크로바틱 농구팀 크레이지 덩크스 선수 5명이 출연, 공중제비를 접목한 화려한 농구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사유리 돌발키스

특히 3명의 선수가 목마로 올라탄 높이를 뛰어넘는 인간 피라미드 덩크슛을 필살기로 선보인 후 패널 사유리에게 해 보기를 권했고, 흔쾌히 승낙한 사유리는 무대 위로 올랐다.

목마 위에서 공을 들고 있던 사유리를 향해 달려오던 선수가 돌발적으로 볼 키스를 선사하자 사유리는 4차원 소녀답게 "왜 입술에 안 해줬는지 너무 슬퍼요"라고 반응했다. 이에 선수들은 그녀에게 서슴없이 다가가 입술에 입맞춤을 했고, 사유리 역시 두 팔 벌려 환영하는 모습을 보이자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그 옆에서 지켜보던 송은이는 "나는! 나는 왜 안 해줘!!"라고 격분하며 키스를 요구했지만 선수들은 냉정히 돌아서버려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26일 밤 9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