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4' 연속탈락 이소리 '보코2'에서 날았다, 코치3명 선택

뉴스엔 입력 2013. 3. 2. 00:19 수정 2013. 3. 2. 0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스케'에서 탈락했던 이소리가 '보코2'에서 합격했다.

도전자 이소리는 3월 1일 방송된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보이스 코리아2'(코치 신승훈 백지영 길 강타, 이하 '보코2')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그간의 아픔을 씻었다.

역시 '보코2'는 오직 목소리로 승부하는 제대로된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다. 그 가운데 이소리 합격 소식이 전해져 훈훈함을 안겼다.

이날 이소리는 조현아의 '없어'를 선곡해 멋진 그루브감을 선보였다. 이에 노래 말미 길 백지영 강타가 의자를 돌렸다.

이후 이소리는 "'슈스케3'와 '슈스케4'에 도전 했었다"며 "그래서 이번에 나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기회가 있어서 다시 지원하게 됐다"고 말해 코치들에게 감동을 줬다.

백지영은 "노래를 많이 불러봐야 한다. 많이 연습할 수 있게 하겠다"고 했으며 길은 "갖고 있는 목소리는 너무 좋다. 그런데 리듬감을 키워주겠다"고 했다.

결국 이소리는 길을 선택했다.

한편 이날 치러진 블라인드 오디션은 코치들이 얼굴을 보지 않은 상황에서 도전자들을 판단하는 것이 포인트다. 오직 목소리의 매력만으로 도전자를 판단한 코치들은 해당 도전자를 선택하고 싶을 경우 버튼을 눌러 의자를 돌리면 된다. (사진= Mnet '보이스 코리아2' 방송캡처)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후배 컴퓨터에서 10대 딸 알몸영상, 아내 샤워장면 발견한男 '기겁' 20대 톱女배우, CF촬영장 노팬티 속살노출? '눈둘곳없는 민망영상' 낸시랭 각선미 이정도였나? 버스 뒷자리 하의실종 패션 '현대판 카사노바' 재벌2세 췌장암환자 행세 '미혼女 20명 농락' 박시후 후배 K-고소인 A 카톡 메시지 보니 "아직도 술 안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