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내 경차, 국내 하나뿐인 차 맞지만.." 루머 해명

뉴스엔 2013. 2. 6. 07: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파니가 국내 단 하나뿐인 차를 소유하고 있다.

소녀시대 티파니는 2월 5일 방송된 SBS '강심장'(MC 신동엽 이동욱)에 출연해 최근 구입한 경차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각자 자신을 둘러싼 수입과 관련된 루머들을 해명했다.

먼저 윤아는 한해 수입이 80억이라는 재벌설에 대해 "저도 그 기사를 봤다. 그런데 사실이 아니다. 말도 안된다"고 부인했다. 또 태연 효연은 집과 관련된 고백을 했다.

그중 시선을 끈 것은 티파니 경차 고백. 티파니는 한국에 하나뿐인 차를 샀다는 소문에 대해 "핑크색 차를 샀다. 정말 한국에 하나 뿐이지만 오해하시는 것처럼 비싼 차가 아니라 경차다"며 "제가 돈을 많이 번다고 생각하시는데 그렇게 많이 버는 건 아니다"고 해명했다. (사진= SBS '강심장' 방송캡처)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출장성매매女 오디션 봐요" 성관계하며 블루레이 녹화하더니 20대 톱女모델, 주요부위 겨우가린 한뼘비키니 '가슴 얼마나 컸으면'[포토엔] 최성봉 "5살부터 술 마시고 가끔 자살시도 했다" 고백 쑨양 징계 '연애하더니 잦은 외박' 불성실 훈련태도 철퇴 공형진 유리 알고보니 사제지간, 삼촌팬 '술렁'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