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윤형빈, 11일 '남격'녹화서 정경미에 최초 프러포즈

김성희 기자 입력 2012. 12. 11. 08:58 수정 2012. 12. 11. 09: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성희 기자]

< 좌측부터 > 윤형빈 정경미 < ⓒ사진=임성균 기자 >

개그맨 윤형빈(32)이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녹화에서 공개 연인인 개그우먼 정경미(32)에게 프러포즈한다.

11일 복수의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윤형빈은 이날 새벽부터 진행 중인 '남자의 자격' 녹화에서 정경미에게 프러포즈 이벤트를 한다. 두 사람은 7년간 공개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으며, 드디어 윤형빈이 정경미에게 최초로 프러포즈를 하면서, 결혼임박을 알리게 된 셈이다. 두 사람은 구체적인 결혼날짜를 잡지는 않았지만 내년 결혼을 예정하고 있다.

이날 '남자의 자격' 녹화는 멤버들이 올해를 마무리 하면서 미처 실천에 옮기지 못했던 일들을 행동으로 옮기는 미션이 진행되고, 윤형빈은 정경미에게 미처 못 한 프러포즈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5년 KBS 공채 개그맨 20기로 데뷔한 두 사람은 2006년부터 현재까지 7년째 열애 중이었으며, 여러 방송을 통해 애정을 과시해 왔다.

정경미는 방송중인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희극 여배우들'을 통해 최근 윤형빈과의 열애, 결혼여부를 자주 언급하며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더욱이 정경미는 이 코너를 통해 윤형빈에게 프러포즈 및 결혼에 대한 압박해 온 끝에 소원성취를 하게 됐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관련 키워드] 윤형빈| 정경미

miss-kay@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희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