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공기반 소리반' 비밀 밝혔다 "내가 선생님에 지적받은 내용"

뉴스엔 2012. 12. 8.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박진영이 '공기반 소리반'의 비밀을 공개했다.

박진영은 12월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했던 '공기반 소리반' 심사평을 하게 된 배경을 털어놨다.

박진영은 "난 매년 잘 가르친다는 선생님을 찾아가 내가 누군지 말을 안하고 레슨을 받는다. 그러다가 호흡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공기반 소리반이 이상적인 배합이라더라"며 "내가 지적받고 내가 고친걸 오디션 참가자에게 말해줬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진영은 유희열의 가창력을 평가하기도 했다. 박진영은 "유희열이 가창력이 뛰어나지는 않다"고 말하면서도 그의 감성을 칭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전원 wonwon@

10대 아들 친구와 불륜, 아들 옆에 자는데도 스스럼없이 성관계 '경악' 이효리 소주광고 모델발탁 20억병 판매 '수익따져보니 6조원' '사랑과전쟁2' 시모 집담보, 초6아들 수천 고액과외 '충격' 박진영 "지난해 쓸데없이 영화 찍었다" 흥행참패 고백 "최악의 잠자리, 관계 만족스럽지 못해" 남친 신고 황당 20대女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