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권오중 "결혼식 첫날밤 조절못해 임신" 19禁 폭탄고백

뉴스엔 2012. 11. 20. 0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권오중이 결혼식 첫날밤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배우 권오중은 11월19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사실 우리 부부는 결혼식 첫날밤에 임신했다"고 털어놔 관심을 모았다.

이같은 권오중의 19금 폭탄고백을 접한 변진섭은 "어떻게 첫날밤에 임신된 지 알 수 있냐"고 물었다. 권오중은 "그 날 조절 타이밍을 놓쳤다"고 자녀계획 실패담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에 유재석은 "그런 얘기를 하라는 게 아니었다"며 잔뜩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난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즐겼다"고 말했다. 이어 변진섭은 "예전에 신혼여행을 가는 길에 셀카를 찍은 기억이 난다. 당시 MBC에 셀카 찍는 프로그램이 있었다. 12년 만에 보니까 정말 얼굴이 화끈거린다"고 털어놨다.

(사진=MBC '놀러와' 캡처)

황혜진 blossom@

여교사 남제자와 카섹스 덜미 '남편몰래 침실에서도..' [포토엔]치마입은 김민정 들어올린 팬, 당황하는 김태진 화성인 동안 집착녀 '31-24-35' 걸그룹 뺨칠 신체사이즈 '아찔' '동성열애설' 아이돌A군 힙합그룹B군 심야 비밀데이트 "예쁘장한 그친구와.." 유부녀가 미스 제치고 누드모델 우승, 굴곡몸매 5살 엄마 맞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