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와' 권오중 "절친 배용준, 반지하 살던 내게 에어콘 선물" 감동

뉴스엔 입력 2012. 11. 19. 23:39 수정 2012. 11. 19. 23: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권오중이 절친 배용준에 얽힌 감동적인 추억담을 공개했다.

배우 권오중은 11월19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정말 친했던 친구가 있었는데 젊은 시절 바보같은 생각으로 연락 안 하는 친구가 있다. 배용준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권오중은 "데뷔 전 함께 연기학원에 다닌 사이였다. 당시 절친이었고 돈도 없었지만 함께 부산여행을 떠날 정도로 친했다. 지금은 돈이 없지만 나중에 꼭 성공해 수입차 구입해 만나자고 약속했다. 당시 스물 세살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권오중은 "배용준과 청춘드라마 '사랑의 인사'를 통해 함께 데뷔했다. 시작은 비슷했다. 이후 난 바로 결혼을 했고 군대도 다녀왔다. 그 사이 배용준은 승승장구해 톱스타가 됐다. 점점 격차가 벌어지니까 친구라고 하지만 어렵게 느껴지더라. 스스로를 친구와 비교하며 자괴감도 느꼈다"고 털어놨다.

권오중은 "신혼집 반지하 살 때 어려웠던 내게 (배용준이) 에어콘을 사줬다. 어려울 때 잊지 않고 도와준 정말 고마운 친구였다. 마음은 고맙지만 자연스레 점점 멀어지게 됐다. 아내도 어려울 때 가장 많이 도와준 친구라 정말 고마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MBC '놀러와' 캡처)

황혜진 blossom@

여교사 남제자와 카섹스 덜미 '남편몰래 침실에서도..' [포토엔]치마입은 김민정 들어올린 팬, 당황하는 김태진 화성인 동안 집착녀 '31-24-35' 걸그룹 뺨칠 신체사이즈 '아찔' '동성열애설' 아이돌A군 힙합그룹B군 심야 비밀데이트 "예쁘장한 그친구와.." 유부녀가 미스 제치고 누드모델 우승, 굴곡몸매 5살 엄마 맞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