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광수, 최강창민 아웃후 동방신기 팬클럽에 공식사과

뉴스엔 2012. 10. 14. 1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미겸 기자]

'런닝맨' 광수가 동방신기 팬클럽에 사과했다.

10월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슈퍼매치 in 갯벌 편이 꾸며졌다. 게스트로 문근영과 동방신기가 참여했다. 본격적인 방울레이스에선 공격팀과 수비팀으로 나눠져 대결을 펼쳤다.

이날 광수는 수비팀인 해양 경찰관복을 입고 전시장 안을 뒤지며 런닝맨 상자를 찾았다. 앞서 공격팀 최강창민은 수비팀 유노윤호를 잡아 아웃시키고 맹활약 중이었다.

하지만 광수가 발견한 상자 속에 최강창민 이름이 있었다. 이에 최강창민은 아웃됐고 놀란 광수는 "동방신기 팬클럽에 사과하겠다"고 말했다. 최강창민은 자신을 아웃시킨 사람이 광수라는 것을 믿지 못해 "정말 광수 형이라고요?"라며 당황해했다.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캡처)

김미겸 mikyeum@

피자배달부 잔혹살해, 여친과 처참살해 이유 '배달 40분 늦어서' 충격 청담마녀 김정난, 'SNL코리아' 파격 19금 코믹연기 어땠나 여명 이혼이유 "유역비와 불륜? 락기아 천박함 때문" 폭로 日출몰 정체불명 작은 아저씨 누구? '요정 vs 착시' 교실 집단폭력 영상 논란, 10여명 달려들어 무차별폭행 '여학생도 포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