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AOA 찬미 "차없는 남친과 뚜벅이 데이트도 좋아"

뉴스엔 입력 2016. 2. 16. 0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걸그룹 AOA의 찬미가 남자친구와 손만 잡고 걷는 데이트가 좋다고 말했다.

지난 2월 15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는 4년 동안 차를 18번 바꾼 친구가 걱정된다는 사연이 방송됐다.

사연의 주인공은 "첫사랑했던 여자친구가 차있는 남자와 놀러 갔다 온 것을 알게 됐다. 그 후 차가 있으면 마음을 쉽게 살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여자는 제 마음대로 안 되지만 차는 제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유일한 친구"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김종서가 "여자들은 어떠냐"고 AOA를 향해 묻자, 찬미는 "차가 없어도 손잡고 데이트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다"고 말해 남성 방청객의 환호를 받았다. (사진=KBS 2TV '안녕하세요' 캡처)

배효주 hyo@

설현 과감 복근노출, 글래머몸매 드러내고 도심 활보신민아, 충격적인 노출화보 ‘허벅지 다보이게 속옷만’ 아슬아슬유소영, 속옷보다 섹시한 한뼘비키니 ‘아슬 치골에 흥분돼’“누가 요즘 회장님 스폰서 만나요? 왕서방 널렸는데”[김범석의 사이드미러]이현지 ‘어머님’ 뮤비 주인공, 육감적 보디라인 ‘아찔’(출발드림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