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나영석PD "차승원 요리실력, 가정주부 수준 감탄"

뉴스엔 2014. 12. 22. 15: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나영석PD가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하는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예능감을 극찬했다.

22일 전라남도 신안군 흑산면 만제도에서 '삼시세끼-어촌편'을 촬영 중인 나영석PD는 이날 뉴스엔과 전화통화에서 "세 명의 멤버들이 생각보다 너무 잘해주고 있다. 예상보다 예능감이 뛰어나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나영석PD는 "장근석, 유해진이 예능 프로그램에 잘 어울리고 너무나 잘 해주고 있다. 만족한다"며 "차승원의 경우 매우 대단하다. 차승원의 요리실력은 거의 가정주부 수준"이라고 놀라워했다.

촬영에 대해선 "섬이라 그런지 날씨가 요동을 친다. 하루에도 7번은 눈보라와 햇살이 오락가락하는 것 같다"며 "촬영은 23일까지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본 방송에 앞서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1차 티저 예고편에서 나영석PD는 "그 섬은 정말 좋다. 완전 파라다이스다. 게다가 감성돔, 우럭이 많다"며 "촬영하는 섬은 정말 좋은데 겨울이라 배가 떴다 안 떴다 한다"고 말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사진=tvN '삼시세끼-어촌편' 예고 캡처)

김형우 cox109@

배우 정호근, 무속인 길 걷는다..11월 신내림 '충격' 니콜 속옷까지 다비치는 파격 슬립패션, 하의도 안입었나 톱스타 前여친 "침대서 엄청나, 하루 6번이나.." 낯뜨거운 폭로전 안젤리나졸리, 유방 싹둑자른 누드 첫공개 '적나라한 충격모습' 탈의실에 CCTV가? 女이용객 알몸 생중계 '男손님 눈도 못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