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두희 탈락, 홍진호-임요환 책임 크다"(더지니어스2)

뉴스엔 2014. 1. 18. 2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지니어스2' 이상민이 이두희 탈락에 대한 책임을 홍진호 임요환에게 넘겼다.

이상민은 1월18일 오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2'(더 지니어스 : 룰 브레이커)에서 "이두희에게 최근 전화를 받았다"며 "이두희가 조유영을 좋아했다더라"고 말했다.

이런 농담을 던진 뒤 이상민은 진지하게 임요환 홍진호에게 이두희 탈락에 대해 언급했다. 이상민은 "이두희 떨어진 것에 너희 팀 책임도 있었다"며 "임요환은 그 징표 때문에 나한테 꽂혀있었고 '이상민 나쁜 녀석' 이 생각 밖에 안 했잖냐. 이두희와 작전짤 생각을 전혀 못했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 유정현이 명언을 남겼다. 유정현은 "만델라 대통령이 그러셨다. 용서는 하되 잊지는 말라"고 라는 말로 지난 6라운드 이두희 탈라과 관련된 쓰디쓴 상처를 되짚었다.

(사진=tvN '더 지니어스2' 캡처)

[뉴스엔 박지련 기자]

박지련 pjr@

AOA 드러눕고 흔들고..작정한 야릇무대(음악중심) '1박2일' 막내작가 미모 어떻길래, 김주혁 격한포옹 유명 女배우 노출사진, 남편 직접공개 충격 'E컵가슴 꼭잡고' 리설주 포르노 정체 밝혀졌다, 김정은 아내 은밀한 생활 훔쳐보니 궁금한이야기Y 피아니스트, 전남편 청부납치살해 '시청자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