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에 너 있다".. 이동건♥조윤희 '열애의 전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드라마 밖에서 보인 눈빛 호흡이 눈길을 끈다.
28일 한 매체는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하 '월계수')'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이동건과 조윤희가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동건은 본인의 명대사 "이 안에 너 있다. 네 맘 속엔 누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내 맘 속엔 너 있어"를 선보였고 이에 조윤희가 환호로 화답하는 등 드라마 밖에서도 남다른 찰떡 호흡을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8일 한 매체는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하 '월계수')'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이동건과 조윤희가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커플 호흡을 맞추면서 점차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것으로 전해진다.
보도 직후 이동건의 소속사 FNC 측은 스포츠조선에 "이동건과 조윤희가 열애중인 것이 맞다. 최근 들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열애를 시작했고 서로를 막 알아가는 단계다"고 전했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이동건과 조윤희는 최근 들어 좋은 감정을 갖고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다"고 전했다. 이어 "열애 시기는 드라마 종영 즈음이다. 정말 최근 시작하게 된 단계다"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커플이 현실 커플이 됐다. 가슴 뛰는 열애 소식과 함께 과거 이동건이 파트너 조윤희를 위해 5년만에 라디오에 나들이 한 사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동건은 지난해 조윤희가 진행하는 KBS 쿨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조윤희를 응원하고자 흔쾌히 섭외 요청을 수락하며 돈독한 의리를 과시했다.
|
이후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츤데레 매력 뿜고 가신 특별 손님 배우 이동건씨! 한 시간이 너무 금방 지나가서 아쉬웠어요. 볼륨에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응원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이 게재됐다.
이동건은 지난 1월 말, 설 연휴에도 '볼륨을 높여요'의 설특집 '나흘간의 음악여행' 특집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는 등 각별한 애정을 표했다.
|
|
olzllovely@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부모 단체, 설민석 강사 형사고발..변호사 강용석
- 윤택 "40대에 운명처럼 만난 아내..초혼이 아녔다"
- '칩거중' 엄태웅 6개월만에 영화 복귀 '벌써?'
- 가수 임지안 여동생, 목포 택시 살인사건 피해자
- 리마리오, 러시아 혼혈 아들 공개 '카리스마+훈훈'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