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서인국·광희, '열일'한 그대들..잠시만 안녕

2017. 2. 24. 1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인국과 광희가 잠시 우리의 곁을 떠난다.

그동안 각각 가수와 배우, 가수와 예능인을 오가며 쉼없이 '열일'했던 두 사람이 국가의 부름을 받고 입대하는 것.

서인국과 광희는 오늘(24일) 소속사를 통해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광희는 오는 13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소, 군악대 군악병으로 군 복무를 하게됐고, 서인국 역시 내달 28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일반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소영 기자] 서인국과 광희가 잠시 우리의 곁을 떠난다. 그동안 각각 가수와 배우, 가수와 예능인을 오가며 쉼없이 '열일'했던 두 사람이 국가의 부름을 받고 입대하는 것. 이로써 또다른 도전에 나서게 된 이들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향하고 있다. 

서인국과 광희는 오늘(24일) 소속사를 통해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광희는 오는 13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소, 군악대 군악병으로 군 복무를 하게됐고, 서인국 역시 내달 28일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일반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 

앞서 언급했듯 두 사람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스타다. 특히 서인국은 Mnet '슈퍼스타K'를 통해 가수로 데뷔, 이후 '사랑비'에서 연기에 첫 도전하며 대표적인 가수 출신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또한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윤제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스타성을 입증 받은 서인국은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너를 기억해', '38사기동대', '쇼핑왕 루이'까지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오며 노력형 스타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단독 콘서트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을 개최하고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 OST에 참여하는 등 가수로서도 활발히 활동을 이어왔다. 

이는 광희 역시 마찬가지. 광희는 제국의 아이돌로 데뷔한 이후, 그룹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고 마침내 '국민 예능'이라 불리는 MBC '무한도전'의 막내 자리까지 꿰차며 자수성가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뷰티바이블2015', '아바타셰프', '멋 좀 아는 언니2'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를 맞아 본격적으로 '엔터테이너'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이처럼 좀처럼 공백 없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두 사람의 입대 소식은 기특하면서도 당분간 볼 수 없음에 아쉬움이 향하지만, 이번 도전을 마치고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들의 모습에도 벌써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