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IS] 신화 컴백 동시 '인기가요' 1위..굿바이 빅뱅-헬로비너스 컴백

황지영 2017. 1. 15.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신화가 SBS '인기가요'에서 1위에 올랐다. 빅뱅은 굿바이 무대를 선사했고, 신화와 헬로비너스는 컴백했다.

빅뱅은 15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오는 2월 탑의 군 입대로 몇 년간 빅뱅의 완전체 활동을 볼 수 없는 가운데 팬들의 함성은 더욱 뜨거웠다. 이날 제작진은 빅뱅 '라스트 댄스' 무대에 흰 장미 꽃(꽃말 : 우리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을 장식하고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대신 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정규 13집으로 돌아온 최장수 아이돌 신화의 역대급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섹시한 댄스곡 'Touch'와 감미로운 발라드곡 'Heaven'을 통해 두 가지 매력을 선사했다. 신화는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올라 AOA ‘Excuse Me’, 악동뮤지션 ‘오랜 날 오랜 밤’과 경쟁했다.

1위에 오른 신화는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멤버들은 행복하게 웃으며 수상소감을 말했다. 이민우는 팬들을 향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이 밖에도 빅스 라비의 솔로 데뷔 무대 ‘BOMB’, 헬로비너스의 컴백 무대 ‘Mysterious’가 공개됐다. 라비는 하늘색 의상을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헬로비너스는 상큼한 섹시미로 시선을 끌었다.

또 에이프릴의 ‘봄의 나라 이야기’, 우주소녀의 ‘너에게 닿기를’, 비트윈의 ‘태양이 뜨면’, NCT 127의 ‘무한적아’, 펜타곤의 ‘감이 오지’, 소나무의 컴백 무대 ‘나 너 좋아해?’와 ‘Talk About U’, 다이아의 두 번째 유닛 루비의 ‘13월 32일’, 아이의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 드림캐쳐의 ‘Chase Me’, 믹스의 ‘사랑은 갑자기’ 등이 전파를 탔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골든비하인드] 여긴 꼭 가야해! 트둥이들의 대기실 속으로~

[골든비하인드] 쎈언니 ‘씨스타’ 대기실에서는…‘반전 매력’

‘런닝맨’ 김종국, 방송최초 소개팅…로맨틱 ‘한남자’ 열창

최자 ‘의문의 여성’ 사진에 설리 SNS 비공개 전환?

[리뷰IS] ‘보이스’ 믿고 보는 OCN, 16부작 영화 맞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