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엠카' 아이오아이, 깜찍발랄에 청순함까지.. 알찬 완전체 컴백

뉴스엔 2016. 10. 20. 1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아이오아이 완전체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10월 2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완전체로 돌아온 아이오아이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17일 자정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를 발매하고 마지막 단체 활동에 나섰다. 아이오아이의 이번 타이틀곡은 '너무너무너무'. 박진영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신나고 밝은 분위기의 노래다.

이날 아이오아이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와 더불어 수록곡 '잠깐만'을 선보였다. '잠깐만'은 아이오아이가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할 당시 '같은 곳에서'와 '벚꽃이 지면'을 작사 작곡했던 B1A4 진영이 프로듀싱한 곡.

아이오아이는 '너무너무너무' 무대에서 짧은 반바지와 치마를 입고 깜찍 발랄한 매력을 과시했으며, '잠깐만'을 통해서는 청순한 분위기와 타이틀곡에서 보여주지 못한 가창력을 뽐냈다.(사진=Mnet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포토엔화보]‘응팔 여세 몰고 구르미도 대박’ 박보검 ‘엄청난 인기에도 완벽한 팬서비스’‘말하는대로’ 곽정은 “5살때 성추행당해..여성들 스스로 강인해지길”[어제TV]“일주일에 1억원” 김국진 과거 방송중단 이유 골프 아니었다(명단공개)[이슈와치]정려원, 남태현과 열애설 초고속 부인 ‘YG만 왜 묵묵부답일까’몰라보게 살빠진 스칼렛 요한슨, 볼륨몸매 어디로?[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