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콜린 퍼스 vs 패트릭 뎀시, 당신의 선택은?

김연지 2016. 9. 9.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기사 이미지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에 영국 남자 콜린퍼스와 미국 남자 패트릭 뎀시가 상반된 매력으로 여성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예정이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뒤늦게 찾아온 일생일대 전성기와 뜻밖의 대위기 속에 브리짓 존스가 펼칠 유쾌하고 놀라운 선택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지난 9월 5일 월드 프리미어 이후 “웃음 넘치는 최고의 영국 로맨틱 코미디의 귀환” (Radio Times), “'브리짓 존스' 시리즈만이 할 수 있는 것!” (Filmink), “따뜻하고 위트 있는 화려한 컴백!” (Gamesrader), “전편보다 나은 속편! 인생 캐릭터 ‘브리짓 존스’로 돌아온 르네 젤위거” (The Telegraph) 등의 극찬을 받고 있으며 로튼 토마토 평론가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올 가을 흥행 열풍의 주인공이 될 것이란 전망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가 완벽한 매력을 자랑하는 두 남자의 등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콜린 퍼스가 연기하는 영국 남자 마크 다시와 패트릭 뎀시가 맡은 미국 남자 잭 퀀트다. 브리짓 존스를 사이에 두고 기묘한 운명으로 맞닥뜨린 이들은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며 브리짓의 사랑을 두고 열띤 경쟁을 펼친다. 시리즈를 봐온 관객들에게 익숙한 마크 다시는 전형적인 영국 신사로 슈트가 어울리는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다. 인권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똑똑하고 의외로 위트도 있으면서 진중한 매너남이다. 평생의 밀당남이라는 수식어처럼 긴 세월, 브리짓 존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완벽한 남자다.

하지만 그에게 강력한 라이벌이 등장한다. 바로 미국 남자 잭 퀀트. 록 페스티벌에서 진흙탕에 넘어져 처참한 몰골이 된 브리짓 존스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민 그는 수려한 외모에 친근한 말투를 지닌 다정한 남자다. 유머러스하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지닌 그는 브리짓 존스에게 적극적으로 애정 공세를 펼치며 그녀의 마음을 순식간에 뒤흔들어 놓는다. 거기에 연애 정보 회사의 CEO로 엄청난 사회적 성공을 거둔 능력남이라는 장점까지 가진 그는 마크 다시에게 위협적인 존재가 되며 삼각 로맨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각각 차별화된 매력으로 사랑을 쟁취하려는 두 남자의 경쟁은 브리짓 존스는 물론 이를 지켜보는 여성 관객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며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는 전설적인 시리즈의 탄생을 알렸던 1편을 연출한 샤론 맥과이어 감독과 각자의 인생 캐릭터를 연기한 르네 젤위거, 콜린 퍼스, 패트릭 뎀시의 출연으로 완벽한 진영을 갖췄다. 28일 개봉한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oins.com

역대급 민망 ‘쩍벌’ 시구…이래서 성소 성소 하는구나

김태현 측 “김창렬이 ‘연예인 병’ 걸렸다며 안면 폭행”

혜리, 사상 초유의 민망 의상 ‘현장 초토화’

'뉴스룸' 차승원, 좋은 배우이자 사람 되고픈 굳은 소신

제시, 거친 화법? 센언니의 사이다 매력이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