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vs벨라 하디드, 치명적인 애플 힙 대결

뉴스엔 2016. 8. 29.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민효린이 할리우드의 신성 모델 벨라 하디드와 같은 팬츠를 입고 섹시한 뒤태를 겨루는 세기의 대결을 펼쳤다.

최근 화제의 프로그램 KBS 2TV‘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걸그룹 언니쓰의 센터 맴버로 데뷔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아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민효린은 모던과 섹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새로운 가을 데님 화보를 통해 섹시미를 과시했다.

민효린의 섹시한 캘빈클라인 진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사진=민효린, 코스모폴리탄 제공/벨라 하디드, 캘빈클라인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제니퍼로페즈, 18살연하 남친과 포토월 ‘다정’[파파라치컷][어제TV]멘탈미남 이한위, 19살 연하 아내 마음 어떻게 훔쳤나(라디오스타)박희순 “박예진과 비밀결혼식? 원빈 이나영도 아니고…”(인터뷰)저스틴 비버, 여친 전세기에 밀어넣는 모습 포착[파파라치컷][결정적장면]‘해투3’ 이지혜, 생활고에 눈물 “채정안이 천만원 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