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이매진아시아 전속계약 체결..전인화 유동근 오연서 한솥밥(공식입장)

뉴스엔 2016. 8. 2. 13: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일화가 이매진아시아(구 웰메이드예당)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일화는 최근 전인화, 유동근, 오연서 등이 소속된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일화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기존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매 방송마다 화제를 불러모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응답하라’ 시리즈의 공식 안방마님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배우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이일화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매진아시아의 박유택 부사장은 "이일화 배우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일 뿐만 아니라 더 보여드릴 수 있는 이미지와 에너지가 많은 배우다. 앞으로 드라마와 더불어 다수의 영화 출연 및 CF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회사가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며 "앞으로도 이일화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매진아시아는 전인화, 유동근, 오연서, 송경철, 박상면, 황영희, 최성민, 서효림, 김윤혜, 류화영, 강민아, 나혜미, 유민채, 김소라, 유건우, 박슬마로, 고유안 등이 소속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이매진아시아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결정적장면]‘런닝맨’ 수애♥김종국 러브라인 형성되나? “근육질남자 좋다” [포토엔]미스코리아 진 김진솔 ‘완벽한 비키니 앞 뒤 자태’‘인천상륙작전’ 정태원 대표는 왜 유난히 통이 클까[윤가이의 별볼일]“사람을 부위별로 잘라 유리병에 넣고..” 소록도 한센인들의 충격증언(그것이 알고싶다) ‘임신설’ 린제이 로한, 비키니 차림 요트파티 포착[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