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데뷔 11년 만에 中서 첫 팬미팅

2016. 6. 17. 16: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베이징 이용욱 특파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중국 상하이(上海)에서 개인 팬미팅을 갖는다.

김희철(32)이 오는 7월 27일 중국 상하이 다우타이(大舞臺)에서 '2016 김희철 우주대스타(宇宙大明星) 쇼' 제하로 저녁 7시 30분 올해 중국에서의 첫 팬미팅을 소화한다고 베이징문예(北京文藝)망 등 현지 매체가 17일 보도했다.

슈퍼주니어 멤버로 중국에서 데뷔 11년 이래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김희철은 이번에 팬미팅을 현지에서 처음 갖는 것이어서 중국 현지 팬들이 큰 관심을 갖고 미팅을 기다리고 있다고 중국 매체가 전했다.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김희철은 'U', 'Sorry Sorry', 'Bonamana', 'Mr Simple','Devil' 등 노래로 중국 현지 팬들에게 폭발적 반응을 일으켜왔으며 지난 2008년 시작된 슈퍼주니어의 세계 투어로도 중국 현지 팬들과 만나며 열정을 함께 나눈 바 있다.

김희철은 앞서 지난 해부터 최근까지 중국 저장 위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이루상유니(一路上有你)' 제1시즌과 제2시즌 객원 MC로도 활동한 바 있으며 이로써 중국 시청자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며 팬들에 친근감을 더해주기도 했다.

김희철은 이번 상하이 팬미팅 이후로 중국 전역 도시에서 팬미팅 일정을 추가로 확정하고 현지 팬들과의 폭넓은 만남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사진 = 김희철 상하이 팬미팅 포스터]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