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결혼' 신성록, 미모의 신부와 로맨틱 웨딩화보 [화보]

2016. 5. 26. 1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배우 신성록이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와이즈웨딩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신성록은 예비신부 곁에서 행복하게 미소짓고 있다. 웨딩 촬영은 청담동 구호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신성록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웨딩 촬영에서도 프로 배우다운 면모를 보였다.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큰 키에 모델 못지않은 몸매를 가지고 있어 심플하고 깨끗한 스타일링만으로도 멋진 앙상블을 이뤘다.
신성록은 포마드 헤어스타일에 클래식한 수트를 매치해 본연의 세련된 이미지를 살리는 데 중점을 뒀고, 예비 신부는 머메이드라인의
웨딩드레스와 긴 머리 웨이브로 여성스러움을 살렸다. 작약, 수국, 조팝나무 등의 플라워로 스타일링의 디테일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연하의 일반 직장인으로, 두 사람은 오는 6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신성록이 현재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마타하리'가 끝난 후인 오는 6월 중순 양가 가족들만 모시고 하와이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신성록은 뒤이어 7월 국내 초연하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Daddy Long Legs)’의 주인공으로 7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공연을 진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사진제공=와이즈웨딩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