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강민혁, OST 불렀다..6일 자정 공개

2016. 5. 5. 15: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딴따라’ 강민혁이 직접 부른 딴따라 밴드의 첫 데뷔곡 ‘I See you’가 오는 6일 공개된다.

시청자를 빠져들게 하는 흡입력으로 시청률 상승에 가속 엔진을 장착한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에서 딴따라 밴드의 보컬 조하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강민혁이 직접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강민혁이 참여한 OST곡은 ‘I see you’로, 극중 공명(카일 역)이 작곡하고 강민혁이 가사를 붙인 딴따라 밴드의 데뷔곡으로, 딴따라 밴드가 처음 부르는 곡인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회 멜로디만으로 가슴 설레게 만든 ‘딴따라’ 네 번째 OST곡 ‘I See you’는 잔잔한 기타 사운드로 시작해 베이스, 드럼 등이 가미돼 강렬한 사운드를 완성한다. 특히 강민혁의 감미로운 꿀보이스와 “널 사랑해”라는 달콤한 가사는 듣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I See you’는 케이윌, 에이핑크, 카라, 씨스타 등 국내 최정상 가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텐조와 타스코와 싱어송라이터 조우람이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딴따라’의 유영아 작가가 작사에 참여해 극중 조하늘(강민혁 분)의 마음을 곡에 녹여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I See you’를 통해 강민혁은 드럼실력, 배우로서의 매력 이외에도 보컬 실력까지 갖췄음을 드러내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인다.

강민혁은 “딴따라 밴드의 첫 곡을 시청자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떨리기도 한다. 강민혁보다는 조하늘의 마음으로 노래하려고 했다. 그린 누나는 물론 석호 형을 생각하면서 불렀고, 하늘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시청자 분들이 딴따라 속 저희들의 상황에 몰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노래가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강민혁이 애틋한 마음을 담아 부른 ‘딴따라’ 네 번째 OST ‘I See you’는 오는 6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오늘(5일) 밤 10시 6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사진|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