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태영 광고 나들이..이것이 리얼 부부 케미
2016. 3. 29. 08:04
[동아닷컴]
|
|
|
'원조 요정' 배우 유진이 사랑스럽고 다정한 이미지로 광고계 접수에 나섰다.
29일 유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진은 최근 한 유명 유제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광고 관계자는 "건강하고 깔끔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유진과 기태영 부부를 나란히 모델로 선정했다”며 “특히 유진이 건강을 생각하는 꼼꼼한 소비자들의 모습을 누구보다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발탁 이유를 전했다.
최근 유진은 남편 기태영, 딸 로희와 함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사랑이 많은 엄마, 다정한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로서의 활약뿐 아니라 똑 부러진 살림에 남편의 내조에도 힘쓰는 야무진 활약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상황.
유진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남편 기태영을 연신 사랑스럽고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가 하면, 시종일관 서로를 배려하고 챙기는 모습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진은 지난 2월 인기리에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이진애’ 역을 맡아 열연하며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유진은 차기작 또한 신중히 검토 중이며,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서도 활약하며 ‘흥행 보증 수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효리, 오랜만에 모습 드러내..외모 믿기 힘들 정도
- 김국진, 강수지와의 이별에 애타게 찾는 모습 '포착'
- 강정호, 복귀 첫 경기서 충격 플레이..美 반응 보니
- "모두 팬티만 입고.." 도넘은 막장 공약에 발칵
- 위험한 이청용, 기대 이하 실력에 슈틸리케 '난감'
- 강병규, 미남 톱배우 도박 폭로 “술집女 부르고 심한 욕…너무 쇼킹”
- “최다니엘과 바람-폭행 루머” 황정음, 전 남편→전 남친 김용준 몽땅 소환 [종합]
- ‘조우종♥’ 정다은 낙상사고로 수술 “손목 꺾이고 부러져, 밤새 통증 심화” [DA★]
- 엄태웅, 작가로 컴백 …사진전 개최
- ‘성관계’ 소재 파격 드라마 ‘S라인’, 칸 페스티벌 경쟁 진출…이수혁·이다희 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