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기태영 부부, 동반 CF 모델 발탁 '촬영장서도 꿀 떨어져'

뉴스엔 입력 2016. 3. 29. 07: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진 기태영 부부가 동반 CF 나들이에 나섰다.

3월 29일 유진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진은 최근 한 유명 유제품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광고 관계자는 "건강하고 깔끔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유진과 기태영 부부를 나란히 모델로 선정했다”며 “특히 유진이 건강을 생각하는 꼼꼼한 소비자들의 모습을 누구보다 잘 대변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발탁 이유를 전했다.

최근 유진은 남편 기태영, 딸 로희와 함께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사랑이 많은 엄마, 다정한 아내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로서의 활약뿐 아니라 똑 부러진 살림에 남편의 내조에도 힘쓰는 야무진 활약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상황.

유진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남편 기태영을 연신 사랑스럽고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가 하면, 시종일관 서로를 배려하고 챙기는 모습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유진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번 광고는 오는 4월부터 TV, 온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빙그레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태양의후예’ 김은숙 작가, 1년전 송중기 전역식 포착[결정적장면]송중기, 高 전교부회장 ‘성대얼짱’ 입시책자 표지모델(명단공개)‘전에 없던 파격’ 야노 시호, 하와이 사로잡은 래쉬가드 자태주상욱♥차예련 열애 인정 “시작 단계, 예쁘게 봐달라”(공식입장) ‘태양의 후예’ 시선강탈남 3인방, 당신들은 누구세요?(연예가중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