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딩' 장나라♥정경호, 다시 사랑 스타트[종합]

2016. 2. 24. 2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의 장나라가 권율과 헤어지고 정경호와 다시 사랑을 시작했다.

2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11회분에서는 미모(장나라 분)가 해준(권율 분)과 헤어지고 수혁(정경호 분)과 다시 사랑을 시작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매스펀치 사무실로 찾아간 미모는 수혁이 곤경에 처한 모습을 보고 마음 아파하고, 해준은 미모를 위해서 해줄 수 있는 게 없는 상황에 답답해했다.

미모는 자신을 보호하려고 했다가 구슬아 팬들에게 시달리고 있는 수혁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가슴 아파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면서도 다가가지 못했고 결국 수혁은 먼저 자리를 떠났다. 그리고 이 모습을 보던 해준도 괴로워했다.

미모의 마음을 확인한 해준은 크게 괴로워하던 중 미모의 집을 찾아갔다. 우연히 수혁을 만난 해준은 "니들 사이에 껴있는 이 더러운 기분으로 얼마나 더 끙끙 앓길 바라는 거냐"며 정경호의 멱살을 잡았다.

이에 수혁은 "나도 마음대로 내 마음이 안된다. 미안하다. 나도 이걸 어디다 버려야 될지 모르겠다"고 하자 해준은 "어떻게 해야될지 말해줄까? 방법은 하나다. 꺼져. 사라져라"라고 했다.

수혁은 현기에게 "수혁은 가까이 있으니까 더 보고 싶고 달려가고 싶고 매 순간 순간 궁금해서 돌아버리겠는데 이걸 내가 어디다 어떻게 버리냐"라며 눈물을 흘렸다.

미모는 해준의 연락을 받고 만났다. 해준은 미모에게 장미꽃과 함께 프러포즈 반지 상자를 건내며 열어 보라고 했다. 하지만 미모는 열지 않고 울기만 했다.

미모는 해준에게 "미안하다"면서 "나 이거 받으면 안될 것 같다. 이런 말 하는 거 너무 마음 아프지만 해준 씨가 나보다 더 아프겠지만"이라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얘기하려고 했다. 하지만 해준은 듣고 싶지 않다며 먼저 자리를 떠났다.

미모는 우연히 만난 수혁에게 "키다리 아저씨냐. 왜 자꾸 나타나냐. 도대체 왜 너냐. 왜 날 고통스럽게 하냐. 제발 좀 나타나지 마라. 나 좀 맘 편하게 해줘라"라고 소리쳤다. 이에 수혁은 "내가 잘못했다. 나 때문에 울지마라"라며 괴로워했다.

미모는 수혁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하려고 아파트까지 찾아갔지만 수혁은 미모가 만나자는 요청을 거절했다. 하지만 수혁은 병원까지 찾아온 미모에게 먼저 헤어지자고 했고 미모는 미안하다고 했다.

미모는 다정에게 수혁이 회사를 그만뒀다는 얘기를 듣고 회사를 찾아가 확인했다. 미모는 수혁의 집을 찾아갔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난 후 수혁이 돌아왔고 두 사람의 사랑은 다시 시작됐다.

한편 '한번 더 해피엔딩'은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걸그룹의 해체 이후 삶과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