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김용건과 친부녀 같은 훈훈 인증샷 "멋쟁이 선생님"

뉴스엔 2016. 2. 5. 14: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유이가 김용건과 훈훈 인증 사진을 찍었다.

유이는 2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계약 포스터 촬영 중! 멋쟁이 김용건 샘과 사진찰칵! 너무 멋있는 우리샘"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이는 배우 김용건 옆에서 다정하게 기념 사진을 남기고 있다. 두 사람은 마치 친부녀같은 훈훈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이가 출연하는 MBC 새주말드라마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물이다.

유이는 어린 딸과 단둘이 사는 ‘싱글맘’ 강혜수로 파격 변신을 꾀한다. 오래 전 남편을 잃고 남편이 남긴 빚까지 떠안은 채, 고단하게 삶을 꾸려가지만 힘든 나날 속에서도 어린 딸을 위해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캐릭터다. (사진=유이 인스타그램)

배재련 bjy02@

걸그룹 달샤벳 전멤버, 하다하다 성인영화 노출까지 ‘글래머몸매’하하 아내 별, 자연산 글래머 가슴노출샷 ‘크기에 깜짝’(종합)이경실 남편 결국 법정구속 “지인아내 성추행 죄질 나빠”황승언, 초민망 시스루 파격 비키니 ‘엉덩이골까지 적나라’전효성, 걸그룹 최강 글래머의 위엄 ‘반투명 사이 가슴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