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류준열 "실제성격? '츤데레' 정환도 있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정환'의 역할로 많은 팬들을 사랑과 이목을 받은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 류준열이 패션지 마리끌레르 2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류준열의 모습은 정환이 아닌 진짜 그의 모습이 드러났다.
인터뷰에서는 드라마 속 '정환'과 실제로 닮은 점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츤데레' 정환의 모습을 포함한 여러 개의 류준열이 있는 것 같다"며 너스레 웃으며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
|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정환’의 역할로 많은 팬들을 사랑과 이목을 받은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 류준열이 패션지 마리끌레르 2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류준열의 모습은 정환이 아닌 진짜 그의 모습이 드러났다. 쌍꺼풀 없는 눈매와 표정, 입술에 손을 갖다 댄 그의 제스처는 익살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억지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시크함을 더해 다양한 화보 느낌을 살렸다.
한 컷씩 촬영이 끝날 때마다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밝게 만들었다고 담당 에디터가 전했다.
인터뷰에서는 드라마 속 ‘정환’과 실제로 닮은 점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츤데레’ 정환의 모습을 포함한 여러 개의 류준열이 있는 것 같다”며 너스레 웃으며 답했다. 하지만 실제로 친구들과 있을 때는 말도 많고 장난도 많이 치는 편이고, 부모님 앞에선 어리광도 부리는 아들이라며 다른 점을 여러 꼽았다. 그리고 그는 “좋고 나쁘고 행복하고 후회되는 순간이 끝없이 이어지는 삶 속에서 설령 악역을 연기한다 해도 사람들을 위로해 줄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고, 다음 작품에서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류준열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사진|마리끌레르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연, 방송 녹화 도중 쓰러져..충격 사태
- 전원주, 가정 지키기 위해 6번 낙태 '참 모진 모정'
- 전두환 前대통령 며느리 박상아, 21년 전 충격 과거
- "얼굴 찢겨.." 레이양 심경..쌍둥이언니 오열
- '청순' 여자친구 vs '섹시' 스텔라, 파워 맞대결
- 이상인 子, 주먹 휘두르고 호통…오은영은 오열 (금쪽같은)
- ‘전 여친 연락’ 들먹이던 ‘바닥부부’ 남편, 요구조건도 가지가지 (이혼숙려캠프)
- 김연자, 참다참다 녹화 중 버럭…홍지윤에 “왜 하필 나야?” (편스토랑)
- 43세 전지현, 선명한 복근…초밀착 바디라인 대박이네 [화보]
- 권유리, ‘성동일 개딸’ 라인 합류…‘협상의 기술’ 특별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