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화보]싸이, 충격 넘어 경악의 '위아래' 무대

뉴스엔 2015. 12. 25. 0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정유진 기자]

가수 싸이의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 – 공연의 갓싸이’가 12월 24일 오후 9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이날 싸이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매번 파격적인 여장과 화려한 무대장치, 파격적이고 열광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싸이의 콘서트엔 올해 역대 최고의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먼저 비와 성시경은 각각 24일, 25일 콘서트 게스트를 맡는다. 태양은 26일 첫 번째 공연, 이승기는 이날 마지막 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앞서 싸이는 사상 최초 체조경기장 스탠딩 4회 공연을 풀매진시키며 공연의 신다운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콘서트 개최 시마다 연간 콘서트 티켓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며 ‘공연의 신’다운 면모를 과시했던 싸이는 이번에도 회당 1만2,500 관객 규모로 4회 공연에 걸쳐 총 5만석 전석을 매진시켰다.

정유진 noir1979

미나, 글래머몸매 고스란히 드러낸 아찔 뒤태현빈, 한지민과 키스후 잔뜩 묻은 립스틱 “잡아먹은줄” (한밤)이나영, 육덕진 파격노출 비키니..토실 엉덩이 ‘치골까지 싹보여’김현중父 “최씨 양육비 12억 청구, 받아간 돈까지 총 34억” 주장(한밤)아이유, 속옷까지 보일듯 야릇 초미니 ‘아슬아슬 길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