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디브로스 소속 개그맨들, 빈곤 퇴치 캠페인 참가

2015. 10. 14. 12: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 기자]제이디브로스(대표 김대희) 소속 연기자 김대희, 허민, 김지호가 세계빈곤퇴치의 날을 앞두고 빈곤퇴치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 판교 광장에서 빈곤퇴치 캠페인 “Stop Child Poverty”의 홍보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개그맨들은 판교 광장에 설치된 플랜코리아의 홍보부스에서 점심시간 직장인들을 상대로 지구촌 빈곤퇴치에 참여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시민들과 즉석사진을 함께 찍으며, 빈곤퇴치를 위해 아동결연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빈곤퇴치 방법 3가지인 ▲아동결연하기 ▲여아교육을 위한 ‘Girls4President’ 즉석사진 찍고 SNS에 올려 홍보하기 ▲캠페인별 나눔팔찌 구매하기 등을 홍보하며 직장인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실제로 제이디브로스 소속 연기자들은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베트남의 아동들을 직접 후원하는 등 아동빈곤 퇴치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 빈곤퇴치의 날을 맞아 플랜코리아가 진행하는 빈곤퇴치 캠페인을 알리고 많은 이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13일부터 15일까지 플랜코리아 사무실이 있는 판교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13일에는 김대희, 허민, 김지호가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14일에는 유민상, 박나래 등이 캠페인 홍보에 나서는 등 15일까지 점심시간에 JD Bros소속 개그맨들의 참여가 이어질 예정이다. 

세계빈곤퇴치의 날은 1987년 프랑스 파리 트로카데로(Trocadero)의 ‘인권과 자유의 광장’에서 조셉 레신스키(Joseph Wresinski) 신부 주도하에 10만 명이 모여 ‘절대빈곤 퇴치운동 기념비 개막행사를 연 것이 모태가 됐으며, 1992년 UN(국제연합)은 10월17일을 ’세계 빈곤퇴치의 날‘로 제정했다. ​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아이 영어글쓰기, 어떻게 교육하나요]
“사흘밤에 1억원”…中 성매매 유명 모델, 알고보니 남자 ‘충격’
공급은 적고, 매매량은 증가하고, 서울 중심 중대형 아파트 인기
이번엔 야구장 마약女?…포스트시즌 관중석서 버젓이 코카인 흡입 파문
"IS 포로된 여성들, 성폭행 못견디고 수백명 집단 자살"
‘칩 50만장에 女배우와 2박3일’ 요우커 꼬시는 韓카지노
‘박기량 루머’ 퍼뜨린 A선수 전 여친 사과…침묵하는 A선수는?
“미국인 10명 중 6명, 한국은 믿을만한 동맹”
에밀리아 클라크,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女’ 등극…이유가?
[나라밖] 日 매채, “한국, 얼굴 넘어 몸까지 개조”
부산에 들어서는 선시공•후분양 타운하우스, 금정 우진 더클래식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